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산 광안리 오션뷰 호텔 <호메르스 호텔> 광안대교 보면서 힐링해요~!

by 감성스피치 후니 2024. 8.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광안리 오션뷰 호텔 <호메르스 호텔>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호메르스 호텔은 광안대교가 바로 정면에서 보이는 호텔로 2004년에 오픈해서 2024년 현재까지 20년 이상 영업을 이어오고 있는 곳입니다.

 

 

 

광안리 호메르스 호텔 외관
광안리 호메르스 호텔 외관

 

 

 

2년 전에 호메르스 호텔에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이번 여름휴가 때 가니 호메르스 호텔 로비와 일부 공간들이 리모델링되어서 좀 달라졌더라고요. 원래 호텔 프론트와 로비가 1층에 있었는데 6층으로 옮겨왔고, 더 세련되게 바뀐 것 같습니다.

 

 

 

 

 

 

 

 

 

 

광안리 호메르스 호텔의 위치는 광안리 해수욕장 중간 쯤 위치해 있는데, 여러 맛집과 카페들을 가기에 접근성이 좋아서 그런 점이 장점이었습니다. 주차장은 지상 주차장, 지하 주차장 모두 운영하고 있고 공간도 넓어서 주차 걱정은 크게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한 가지 말씀드리면 지상 보다는 지하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이동하기 쉽게 지상에 주차를 했는데, 다음날 자고 일어나 보니 차가 모래와 먼지들로 엉망이 되어있더라고요. 지하 주차장도 넓으니 지하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호메르스호텔 6층
호메르스 호텔 6층 프론트와 로비

 

 

 

예전에 1층에 로비가 있을 때는 대기할 장소가 마땅치 않고 좀 답답한 느낌이었는데, 리모델링한 지금은 로비도 엄청 넓고 로비에서도 광안대교뷰를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호메르스호텔 짐 보관대
짐 보관대

 

 

 

그리고 6층 입구 쪽에는 짐 보관대가 있어서 짐을 보관해두고 잠깐 밖에 다녀와도 되고, 보관해 뒀다가 물건을 꺼내야 할 일이 있을 때 금방 이용할 수 있어서 편한 것 같습니다.

 

 

 

호메르스호텔 로비 풍경
로비에서 바라보는 풍경

 

 

 

호텔 체크인이 3시부터인데 조금 일찍 도착해서 로비에서 기다리는데 바로 정면에서 보이는 광안대교뷰를 감상할 수 있으니 체크인 기다리는 시간마저 아주 좋았습니다. 기다리면서 옆에 키오스크를 활용해서 음료를 주문해서 드실 수도 있습니다.

 

 

 

 

 

 

호메르스호텔 로비 야외테라스
야외 테라스

 

 

 

6층 로비 야외 테라스에 나오면 더 좋은 풍경을 눈 앞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한 여름이라서 아무도 야외테라스는 이용하지 않던데, 조금 시원해지고 하면 이곳 광안대교와 바다를 감상하기에 최적의 공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호메르스 호텔 오션뷰
디럭스 오션 트윈룸

 

 

 

저희가 예약한 룸은 '디럭스 오션 트윈룸'으로 퀸사이즈 침대 2개와 오션뷰가 보이는 방이었습니다. 극성수기인 8월 초에 예약을 했는데 22만원으로 광안리 다른 호텔과 비교해서 가격대가 괜찮았습니다.

 

 

 

 

 

 

3성급 호텔에 20년 정도 되다보니 목재로 이루어진 곳들은 약간은 올드한 부분이 있고, 티브이가 좋지는 않습니다. 그런 점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광안대교뷰가 훤히 보이는 큰 창과 아주 넓직하고 방음도 나름 괜찮은 편이라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 객실 내부
테이블과 소파

 

 

 

창가자리 옆에는 소파와 작은 테이블이 있는데 뷰가 너무 아름다워서 먹거리를 사들고 와서 그냥 앉아서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참 좋았습니다. 

 

 

 

객실 구비 물품
객실 구비 물품

 

 

 

객실에 구비된 물품들은 작은 냉장고, 커피, 커피포트, 와인잔, 유리잔, 욕실가운, 슬리퍼 2개, 옷걸이 5개, 수건 4장, 헤어 드라이기 등 필요한 물품들은 빠짐없이 다 있었습니다.

 

호메르스 호텔은 따로 칫솔, 치약은 따로 제공하지 않으니 꼭 챙겨오셔야 합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은 욕실에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호메르스 호텔 욕실
호텔 룸 욕실

 

 

 

욕실은 그리 넓지도 않고 좁지도 않고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예전에 왔을 때보다 뭔가 더 깔끔해진 것 같긴 합니다. 그리고 호텔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수압인데 호메르스 호텔은 수압이 강해서 아주 마음에 들더라고요.

 

다른 곳은 물이 졸졸졸 나와서 샤워할 때 불편한 점들이 있었는데 호메르스는 샤워할 때 마음껏 강한 수압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광안리 오션뷰 숙소 중 하나인 호메르스 호텔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뷰도 좋지만 근처에 맛집인 초필살돼지구이, 클램 등 주요 맛집들이 있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인 숙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광안리에서 연인, 친구, 가족 등 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숙소 내부도 넓고 좋아서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은 여름 모두 잘 보내시길 바라며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