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향이 좋은 바디로션 추천 -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 후기

by 감성스피치 후니 2022. 5. 10.

안녕하세요 후니입니다. 저는 몸이 건조한 편이라 계절 상관없이 핸드크림, 바디로션을 항상 바릅니다. 오늘은 그중에 제가 가장 자주 사용하고 있는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라는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은 연예인 김새롬씨가 한 방송에서 자신이 사용하는 바디로션이라고 말했고, 당시 MC들이 향이 좋다고 칭찬을 해서 한 때 품절까지 됐었습니다. 대부분 여성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바디로션이긴 한데, 저는 상큼한 과일향이 난다고 해서 저의 칙칙함을 좀 덜어줄 수 있는 그런 아이템이 될 것 같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 정보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 전면 사진
깔끔한 디자인의 바디 밀크

 

 

저는 어떤 것을 구매할 때 그 제품의 디자인도 중요하게 봅니다. 밝은 노란색에 깔끔한 디자인이 집안 어디에 놓더라도 잘 어울릴 것 같아 더욱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현재 바디밀크의 가격은 비오템 공식 쇼핑몰에서 400ml 기준 정가 62,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운데 할인은 적용하면 5만 원 중반대에 구매하실 수 있고, 다른 기타 사이트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특징>

1. 자몽과 레몬 베이스의 상큼한 시트러스향
2. 오랫동안 은은하게 지속되는 프라지아 잔향
3.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력과 윤기 제공

<노트 별 향 종류>

탑 노트 (Top Note) - 시트러스 향
미들 노트 (Middle Note) - 플로럴 향
베이스 노트 (Base Note) - 풀향

탑노트는 제품을 발랐을 때 가장 처음 맡을 수 있는 향, 미들 노트는 탑노트에서 새로운 향으로 넘어가는 중간 향 (전체 향의 70% 차지), 베이스 노트는 향의 깊이와 공명을 증가시키고 향이 오래 지속되어 6시간 이상 유지되는 향입니다.

 

 

그리고 한 가지 아셔야 할 점이 해당 제품의 전성분입니다. 전성분 중에는 알레르기를 유발한다는 페녹시에탄올, 향료 등이 포함되어 있으니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꼭 확인하시고 제품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크게 이상 없이 잘 바르고 있습니다.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 사용 후기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 손에 바른 사진
약간 묽은 제형의 바디 밀크

 

 

비오템 바디밀크의 제형은 묽은 편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피부에 펴서 바를 때는 조금 무거운 느낌도 납니다. 바른 직후에는 약간의 끈적거림이 있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잘 흡수가 되어서 피부가 반들반들해집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역시 향이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탑노트는 향이 강해서 처음 사용하시면 자몽과 레몬향이 조금 과한 듯한 느낌이지만, 미들 노트, 베이트 노트로 가면서 나는 잔향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나중에는 자연 속에서 나는 풀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무슨향인지 꼭 향을 물어보게 만듭니다.

 

여성분들이 많이 사용하시긴 하나, 저 같은 남성분들이 바르셔도 너무 좋은 바디로션인 것 같습니다. 이 향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대부분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개인차가 다 있으니 시향을 하실 수 있으면 해 보시고 구매하시길 더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라는 제품도 있는데 바디밀크와 함께 사용하시면 효과가 더욱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곧 여름도 다가오고 뭔가 과한 향수를 뿌리는 것보다 이렇게 상큼한 과일향, 은은한 잔향이 나는 바디로션을 바르고 다니시면 더욱 자연스럽고 좋지 않을까요? 향 좋은 바디로션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