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나이키 덩크 로우 SE 세일 다크 마리나 블루> 남자 데일리 운동화로 딱이네!

by 감성스피치 후니 2022. 9. 22.

안녕하세요 후니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제가 구매한 '나이키 덩크 로우 SE 세일 다크 마리나 블루'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원래 나이키 덩크 시리즈는 잘 신지 않는 편입니다. 몸이 두껍고 체격이 있는 편이라 신으면 뭔가 모르게 더 둔해 보이더라고요. 그런데 요즘 나이키 덩크 로우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관심을 갖게 되었다가 이번에 나이키 매장에서 보고 구매하게 됐습니다.

 

 

<나이키 덩크 로우 SE 세일 다크 마리나 블루 정보>

품명: 나이키 덩크 로우 SE 세일 다크 마리나 블루​
품번: DX3198-133
출시일: 2022년 09월 1일
가격: 139,000원

 

 

 

나이키 덩크 로우 SE 디자인
마리나 블루 색상의 스우시가 돋보이는 깔끔한 디자인

 

 

 

나이키 덩크로우 SE 세일 다크 마리나 블루는 처음에 보고 '나이키 킬샷'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나이키 킬샷도 예전에 구매해서 잘 신고 다니는데 어디든 코디하기 쉬운 디자인이라서 상당히 만족하면서 신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제품도 제가 선호하지 않는 덩크 로우지만 코디하기는 좋을 것 같아서 한 번 도전해보고 싶더라고요! 측면에 있는 스우시도 진한 블루색이 아닌 마리나 블루 색상이라서 더 예쁜 것 같습니다.

 

 

 

 

나이키 덩크 로우 SE 텅
레트로한 느낌의 색상 조합

 

 

 

 

 

우선 디자인을 보시면 깔끔하면서 레트로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텅 부분이 파란색, 깔창이 빨간색으로 되어 있어서 이번 제품의 확실한 포인트가 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색상 조합이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조합이니 만큼 잘 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나이키 덩크 로우 SE 힐탑
독특한 프린팅의 NIKE

 

 

 

 

그리고 신발 뒷 부분인 힐탑의 로고는 기존의 나이키 자수가 아닌 프린팅으로 들어가 있어서 더 새로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뭔가 아기자기한 귀여운 느낌의 로고가 맘에 들더라고요.

신발의 전체적인 컬러는 세일, 화이트인데 보는 각도에 따라서 약간 다른 색으로 보여서 이 또한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나이키 덩크 로우 SE 아웃솔
내구성과 접지력이 좋은 검솔

 

 

 

 

그리고 또 보셔야 할 게 아웃솔 부분인데요, 아웃솔은 검솔(생고무)로 되어있습니다. 생고무는 내구성과 접지력이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충족을 시켜줍니다.

제가 직접 착용하면서 느낀 착화감은 엄청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은 무난한 정도인 것 같습니다. 발바닥이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나이키 덩크 로우 SE 착용샷
청바지와 잘어울리는 제품

 

 

 

 

실제로 신어보니 더 예쁜 것 같습니다. 색상이 어느 옷에나 받쳐 입기 쉬운 편이라 밝은 청바지, 스포티한 반바지, 검정 슬랙스 등 다양하게 코디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덩크 로우는 와이드 핏의 바지나 테이퍼드 핏의 바지와 매칭하시면 더 예쁘게 잘 신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저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너무 잘 쓰이고 있는 '나이키 덩크 로우 SE 세일 다크 마리나 블루'에 대한 내 돈 내산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댓글